본문 바로가기

A.B.O/business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만들기 및 심사기준

728x90

일주일의 시작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상콤하게 시작하고 싶은데 자꾸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심사가 반려된다는 글 때문에
상콤하지않네요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암웨이라는 회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사업을 공부하고 진행하고 있는 암웨이 사업자입니다.
ABO(Amway Business ​​​Owner) 라고 하지요
그래서 사업을 더욱 원활히 진행하고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생성하고 신청했지만
두번째 반려되었어요..

​​그 원인을 찾아볼까요!

​​​​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페이지로 들어가면
오른쪽 상단에 아이디 만들기와 관리를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ellowid.kakao.com/

만들기로 들어가시면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생성을 시작할 수 있지요^^



제가 만들었던 화면인데요
이렇게 하고 무엇보다도 ​​
상태메세지에 특수문자가 들어가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반려되었지요..ㅠㅠ



그래서 FAQ를 보고 반려이유도 보고 재신청하였습니다
그러다 다시한번 반려되었는데요..



이렇게..
원인은 제가 홈페이지 주소를 이 티스토리블로그로
해두었는데 ​​프로필정보와 관련없는 사이트로
확인되었다는걸 보니 제 블로그에 암웨이 관련된
자료가 하나도 없어서 그런가봅니다..




제 티스토리에 글도 별로 없거니와
암웨이의 A자도 없는게 맞긴합니다..
그래서 차근차근 업로드해가면서
옐로아이디도 다시 신청해야겠네요^^

옐로아이디 만드시는분들은 FAQ 잘 숙지하시고
너무 어렵진 않은거같아요!
몇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되는거같은데 저도 다시 신청해보고 다시 정보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일주일의 시작 상콤하게 출발해봅시다!
아자! 빠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