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샤오미무선충전기 모델명모름 V30 무선충전

728x90

매직멘토 이야기

수스토리

 

요즘 컴퓨터나 모바일쪽 기기에 별 관심이 없다. 아이폰이든 LG, 삼성이든 크게 관심이 없긴한데 아이폰6s 쓰다가 안드로이드로 넘어오니 불편한게 많긴하다.

 

아무튼 기기에 관심은 없었지만 2018년도 우리 마술팀 시크릿 송년회에서 샤오미무선충전기를 선물받았다. 아무래도 알리에서 주문했는지 온통 중국어뿐이라 모델명은 모르겠고 일단 선물받았고 무선충전기능이 있는 V30 이라 써보기로 했다.




 

샤오미 무선충전기

모델명모름 V30 무선충전

 




 

 

 

포장은 아주 심플했다.

우리 마술팀 시크릿에서 연말파티를 매년 하고 있는데 거기서 선물교환하다가 받게 된 샤오미 무선충전기

 

모델명은 모르고 가격도 모른다.

어쨌든 가성비의 대명사 샤오미거였고 샤오미제품을 많이써본건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만족했기에 기쁜마음으로 받았다.

 

 

 

구성은 매우 간단했다.

일단 무선충전기 원형판이 넓어서 마음에 들었다. 선은 C타입 USB선이 같이 들어있는데 그냥 저거 꽂아서 충전하면 안되나? 생각도 들었다.

다만 콘센트는 따로 없었다.

원래 4구짜리 크레앙 충전기를 사용중이었기에 거기 포트에 하나 꽂으면 되기 때문에 큰문제는 아니었다.

 

 

간단히 설명서도 동봉되어있지만 중국어는 한글자도 모르기때문에 패스하려다 한번 펼처보았다.

 

 

이렇게 되어있는데 한가지 중요한건 원형판 위에 똑바르게 올려놔야만 한다는 것.

그것말고는 볼 필요도 알아야할 것도 없는 듯.

 

 

다시봐도 깔끔한 무선충전 원형판과 C타입 연결선

 




 

 

무선충전 판과 아래 받침 모두 고무재질이라고 해야하나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이다.

그래서 V30이든 아이폰이든 케이스 없이 맨살로 올려놔도 잘 미끄러지지 않는다.

 

이 부분은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사실 다른 무선충전기를 써보지 않아서 비교는 좀 어렵다.

 

 

전체적인 두께감이나 무게는 적당한편인데 무엇보다 충전속도는 더딘편이다.

 

무선충전이 그렇겠지만 고속충전이 5분 걸리는 속도라면 일반충전은 7~10분정도

무선충전은 일반충전보다 느린것 같고 이게 무의식중에 올려두면 충전이 안되고있는 경우도 있기때문에 자주 사용하게되진 않는다.

물론 고속무선충전기능이 있는 제품도 있는거로 알고 있지만 사용해 본건 아니니까.

그리고 수시로 뗐다 올렸다하기때문에 약간 내구성의 의심도 하게된다.

 

모쪼록 편리한건 인정하는 부분이지만 자주 사용하게되진 않는다는 것과

더딘충전속도는 아쉽다.

 

728x90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카루스M] 펠로우교감 그리고 정수추출 팁  (0) 2018.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