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O's playground/직접 사용한 후기

알로 멀티충전기 6포트 고속충전지원 UC601 거치대까지 구매후기

728x90
알로코리아 멀티충전기 6포트 고속충전지원
UC601제품 거치대까지 추가구매후기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크레앙 4포트 멀티충전기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5포트 충전기는 오랜 기간 별 탈 없이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카메라를 비롯해 핸드폰과 보조배터리 등을 충전하는데 사용하다가 사무실에서 사용할 멀티충전기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좋은 걸 써야 하나 싶어서 2개를 주문하려다가 사무실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을 것 같아서 일단 1개만 주문해보았습니다.

알로코리아의 급속 멀티충전기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금방 되었고 구성은 간단했습니다.

저는 아이폰12 미니를 사용하고 있고, 그 전에는 아이폰SE2와 아이폰8 그리고 아이폰6S 등을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핸드폰 사용량이 많지 않아서 배터리의 부재를 크게 느끼지 못하고 급속 충전이나 고속 충전에 대한 지식도 없는 편입니다.

 

 

그리고 차를 타고 이동하다 보니 웬만하면 차에서 충전이 되죠.

그러다보면 고속충전기의 필요가 크게 와닿지 않는데 해당 제품은 듀얼 퀵 차지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맨 아래 2개의 포트가 고속충전포트이며 위의 4개 포트는 일반충전인가봅니다.

 

 

포트가 6개나 있으니 보기엔 안좋은 모양새입니다만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어디 여행 갈 때도 크레앙 4포트 충전기를 가지고 다녔는데 앞으로 이녀석을 더 많이 가지고 다닐 것 같네요.

 

 

사무실에서 사용하려다 보니 거치대도 함께 구매했습니다만 충전기를 세워둘 공간은 널찍해서 잘 맞는데 나머지 칸들은 핸드폰을 꽂아둘 수 있어야 하는 공간들인데 생각보다 좁은 느낌입니다.

 

핸드폰이 안 들어가는 것은 아닌데 별로 꽂아두고 싶은 모양새는 아닙니다.

 

 

거치대는 멀티충전기를 세워두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고 옆의 공간들에 핸드폰을 같이 꽂아두게 되진 않는 것으로 마무리하고 제품을 개봉했습니다.

 

구성은 아주 간단합니다.

 

 

충전기 본체와 충전기에 전원을 공급할 전원선으로 길이는 약 1m~1.5m정도 되어 보입니다.

바로 콘센트에 꽂아야 하는 제품보단 전원선으로 자리를 자유롭게 잡을 수 있다는게 장점이겠죠.

 

 

오른쪽 사진은 거치대와 함께 온 고정패드입니다.

양면테이프인 줄 알았는데 고무패드로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2개가 있는데 1개만 먼저 사용해보았습니다.

손으로 건드리지 않는 이상 거치대가 혼자 움직이거나 미끄러지진 않습니다.

 

 

알로코리아 멀티충전기를 책상 위에 세팅해둔 모습입니다.

화이트의 제품으로 깔끔하고 여러 기기들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포트도 넉넉하다 보니 부족할 일은 전혀 없었습니다.

고속충전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얼마나 빠른지는 말씀드리기 어렵고 2~3주 사용해본 결과 일반 충전은 아주 넉넉하게 잘되고 있습니다.

 

가격이 타사 제품들에 비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여러 기술들이 복합적으로 잘 표현되어 있어서 상세페이지를 여러 제품들을 보고 비교해보며 선택하게 되었는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