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O's playground/여유로운 여행

강원도 평창 대관령 양떼목장 겨울편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강릉에 갈 일이 있어서 지나가는 길에 양떼목장이 있다고해서 들려보았습니다!

처음가보는 양떼목장 겨울이라 좀 아쉬웠지만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강릉을 가다가 시간이 좀 남아서 가볼만한 곳을 찾다보니 양떼목장이 나오더라구요~
양떼를 기대하며 출발하였습니다!




그래도 날씨가 참 좋아서 사진도 잘나오구
구경하기 아주 좋았지만 추워서 양들이 다 실내로 들어가있다고하네요ㅠㅠ
많은 양이 뛰어 노는모습을 상상했지만..
아차차 입장료가 있었어요~~



성인기준으로 4,000원이었어요~





날씨도 좋구 사람들도 많은데 양이..ㅠㅠ
양을보러 찾아가봅시다!



여기 양들이 편안한집이 있네요~
입구부터 양 변의 냄새가 진동을 하지만 들어가봅니다



수많은 양들과 특히 어린양들이 햇볕이 들어오는 곳에 나란히 붙어있는 모습은 참 앙증맞았어요~



가까이서보니 굉장히 따뜻해보이는 양털
하지만 조금은 지저분한게 사실..ㅋㅋ



다음은 양 먹이주는 곳으로 이동!
건초를 받아서 양에게 먹이는건데 되게 맛있어보이게..



건초 냄새를 먼저 맡은 후에..
절대 물지 않는다고 했지만 겁먹은 그녀가 선택한 방법은



통째로 주는겁니다..ㅋㅋ
완전 위협적으로 먹는데
건초가 이렇게 맛있나? 싶을정도로 맛있게 먹네요
손까지 먹어버릴 기세..!!!!
무서워.. 양이 순하다며ㅠㅠㅠㅠ



추워서 그런지 딱히 다른 컨텐츠는 없고
나른한 오후 냐옹이는 살랑살랑



조그마한 그네는 아이들 몫이네요
양몰이하는 개처럼 생긴 아이도 두마리 있던데 찍지는 못했네요



내려가는길에 하늘이 너무 맑고 깨끗해서 찍어본..



다 놀구 내려오면 먹거리 장터가 있는데 양떼목장에서 양고기를 파느냐는 말이 많은가봐요~
직원들 말로는 키우는 양은 식용으로 쓸 수 없다고
가격을 맞출 수가 없다며 수입산을 쓴다고 했던거 같아요
그러나 저희는 양고기보다 귀여운 양빵을..!!

5+@개 3,000원
10+@개 5,000원
우리는 같이 간 사람들도 있어서 10+@ 를 사면서
+@ 에 대해 물어보니 몇명왔는지에 따라 덤을 더 주시는거같아요~
마치 +인심 으로 보이더라구요
사장님 참 선해보이던데 번창하세요^^

제가 91년생 양띠라 덤을 더 주셔서 넘나 감사했어요!
대관령 양떼목장
겨울이라 살짝 아쉬웠지만 커플끼리 사진찍고
잠깐 구경하며 데이트하기 괜찮은 코스였습니다
양과 함께 사진찍기도 좋구요~
시간이 좀 있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좋은 추억이 될겁니다!

지금까지 대관령 양떼목장 겨울편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