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O's playground/다양한 먹거리

[맛집] 시흥시 삼미시장 짬뽕맛집 한짬뽕

728x90

안녕하세요~
​​이 좀 오나했더니 오늘부터 다시 ​​꽃샘추위가 시작됐네요^^
​추운날씨에 생각나는 따끈한 국물음식들 있지않나요?
저는 특히 짬뽕이랑 순대국, 감자탕 이런게 좋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제가 자주가는 짬뽕집이 있어요
집에서도 가까운 삼미시장쪽에 한짬뽕 이라는 가게인데 포스팅 시작합니다~^^



제가 사는 동네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한
삼미시장 안에 있는 조그마한 가게에요!
그치만 점심, 저녁시간에 겹치면 줄도 길게서서 먹어야한답니다ㅠㅠ 그만큼 손님이 많아요~

​​​




​​국물이 정말 진해보이죠??
저랑 같이먹는분은 기다리지못하고 후다닥 흡입중이네요
오징어와 고기만 들어있는 고기짬뽕이라고 되어있네요
김치찌개 베이스로 하는거같은데 너무나도 국물이 진해요 완전 좋아요~♥ ​​화끈한 불맛도 좋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짜장과 짬뽕밖에 없구요 ㅎㅎ
주류가 나열되어있습니다^^
​​짬뽕 먹을때마다 소주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실내는 좁아요~ 테이블 7개정도밖에 없는데 사람들이 북적북적합니다~ 저희 갔을때는 많이들 빠져있었어용 ㅎㅎ



항상 바쁘시지만 인사는 꼭해주시는 이모님 뒷모습이에요~ ​​좁지만 정겨운 북작북작 사람사는 느낌 가득한 가게에요^^
맛은 기본이고 정은 덤인 가게 한짬뽕이죠!
​​제가 먹는 루트는 고기짬뽕 한그릇에 건더기말고 면위주로 먹은담에 밥한공기 시켜서 비비면 딱 좋아요♥
배도 부르고 짬뽕에 짬뽕밥까지 먹는 기가막힌 셋트입니다​ 꼭 한번 드셔보세요~~


시흥시 삼미시장내에 위치한 ​한짬뽕 포스팅이었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