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O's playground/다양한 먹거리

[맛집]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맛과 분위기 모두 인정!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에 일이 있어서 다녀오는김에
​춘천하면 딱 떠오르는 닭갈비!
춘천 닭갈비가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유명한 맛집으로
​검색이 많이되서 찾아갔습니다!
통나무집 닭갈비^^ 이름부터 호기심이 생겼어요!
바로 고고싱~!



네비를 찍고 찾아가보니 이렇게 큼지막한
간판이 나타나네요^^



무엇보다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데
건물이 무척 커요~!
본관 별관 등등 넓고
평일 오후 1시인데 차도 사람도 북적북적



차가 이렇게 많다는 것은 그 인기를
실감나게 했어요!
의심하지 않고 닭갈비먹으러 입장해봅니다!





​​귀여운 닭 간판^^



저는 이렇게 입구에 가격이 표시되있는걸
굉장히 좋아해요!
가격대비 품질에 대한 자신감같기도 하고
또 들어가면서 금액들 어림잡아 유추해볼수 있어서
​(이거슨 학생때 돈 없을때부터 생긴 버릇입니다ㅠㅠ)



둘이 갔기때문에 닭갈비2인분에 막국수주문!
모자라면 볶음밥을 먹을 생각으로~



상차림은 왠지 허전해보였어요ㅠㅠ
여기까진 맛집이라는 느낌보단 일반 닭갈비집??
오잉?? 첫 이미지가 그렇다는거죠!



​하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은 일반 음식점에서
보기드문 광경이죠??


​​



천장도 넓어서 실내가 오히려 굉장히 넓은 느낌이구
곳곳에 나무 자재들로 따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통나무집이래서 장작구이같은
느낌이 들었지만 분위기가 통나무집이었다는걸..)




그리고 재밌던건 여기 주걱이 참 큼지막했어요!
2인분이라 철판이 너무 넓어보이는데
이 판에는 몇인분의 닭갈비까지 가능할까요..??
주걱사이즈를 보아하니 6-7인분까지도
할 수 있을거란 생각을 조심스레 해봅니다.. 허허허



완성된 닭갈비의 모습!
익는동안 떡과 고구마를 주워먹으며 담소를 나누고
닭이 다 익었을때부터 흡입시작!!
​우선 야채들은 담백하고 싱싱한 느낌이 물씬풍기고
떡과 고구마는 양념이 잘 베어들어 달콤했어요^^

무엇보다 닭이 중요하겠죠!?
​​닭의 육질이 매우 부드러워서 놀랬습니다!
부드럽고 달콤하고 살살녹는 그런 맛?

(사실 춘천닭갈비 이름만 유명할거라 생각했는데
유명한 이유에 맛이 기본이었다는걸 다시금
상기시킬 수 있는 하루였습니다!)

기본이 철저하고 흠잡을데 없는 맛이었어요^^
그것이 인기 요인이겠지요!



떡과 고구마, 야채와 닭갈비까지 싹싹 비우고나니 배가 불러서 볶음밥은 못먹었어요ㅠㅠ
막국수까지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음ㅠ)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답니다!
이제 어쩌죠..??

​지역동네 닭갈비집은 못가겠는데요..??
큰일이네요 맛집을 다닐수록 입맛이 업그레이드 되는거같아서요..ㅠㅠ

그치만 싼마이 제 입맛은 절대 편식하지 않죠
저처럼 춘천닭갈비가 이름값만 비싸다고
생각하시는분들!
한번 잡숴보세요^^ 생각이 바뀌실겁니다!

그럼 이만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