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O's motor/i30 N line(PD)

i30 N라인 포인트랩핑 크롬죽이기 i30N 스타일

728x90
i30 N라인 포인트랩핑 크롬죽이기 i30N 스타일

 

드디어 세차를 했습니다.

요 며칠 강풍주의보로 소나기가 오기도하고 날씨가 아무리 맑아도 찜찜해서 미루고 미루던 세차를 간단히 하고 가족모임이 있어서 놀러간김에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랩핑작업 후기에는 자세히 보기 힘들었던 포인트랩핑 사진만 몇장 간단히 올려봅니다.

랩핑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



출처: https://playground91.tistory.com/84 [수스토리 Soo's Story]

 

i30 N라인 포인트랩핑&크롬죽이기 N룩 with 히어로팩토리

i30 N라인 랩핑시공 포인트랩핑&크롬죽이기 N룩으로 탈바꿈하기 with 히어로팩토리 안녕하세요 수수일상입니다! 바로 어제였네요! i30 N라인에 포인트를 주고왔습니다. 지금보다 어릴 적 튜닝은 오로지 하드웨어!..

playground91.tistory.com

 

 

전면은 이런 모습이 되었습니다!

i30N의 모습과 조금 더 비슷해졌다고 생각이 되네요

물론 i30N이 아니기때문에 N 앰블럼을 붙일 생각은 없습니다.

(벨로스터N DCT모델이 나오니 더더욱 i30N을 타고싶어지네요)

 

드레스업은 어디까지나 개인취향이기 때문에 i30N 룩을 제대로 하고 있는 차량들을 가끔 보면 N뱃지를 붙이고 싶기도 하지만 저에겐 과분한것같아서 심플하게 가기로 했습니다.

 

 

전 후 비교입니다.

왼쪽이 랩핑하기 직전의 모습입니다.

i30 디자인 중에서 그릴을 감싸고 있는 은색 테두리가 가장 마음에 안들었었는데요 블랙으로 랩핑하고나니 한결 깔끔해진 느낌입니다.

 

무광블랙과 유광블랙중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후기에도 남겼지만 무광블랙 랩핑지가 없어서 며칠 기다려야한다고해서 기다릴 것 없이 유광으로 작업했는데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전 후면 립스포일러와 디퓨저에는 레드크롬 랩핑지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i30N과 후면이 살짝 다른것 같은데 아무튼 붉은 포인트를 주니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줘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레드크롬은 호불호가 갈릴거라 생각하는데 이왕 포인트 줄거면 조금 튀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과감히 선택했습니다.

 

i30 N라인 오너분들이 포인트랩핑할때 참고사항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사진만 몇장 남겨봅니다 :)
별다른 동호회 활동을 하지 못하지만 언제나 i30 PD차량들을 만나면 반갑더라구요!
더 자주 많이 만나길 바래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