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O's playground/화려한 놀거리

드디어 인천대공원 개방! 부분적 개방, 단 다중이용시설은 제외

728x90
인천대공원 드디어 개방했습니다.
부분적개방, 단 다중이용시설은 아직 폐쇄

 

기다리고 기다리던 인천대공원이 드디어 개방하였습니다.

6월 24일부로 부분적인 개방이 이루어졌는데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다녀온 김에 정보 좀 공유하고자 합니다.

 

 

인천대공원은 인천시민들과 인근 주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기도 하고 다양한 행사와 체험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는 꽤 규모가 큰 공원임에도 코로나바이러스라는 전례 없던 감염병으로 한동안 폐쇄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벚꽃시즌에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이기 때문에 더 그럴 수밖에 없었겠죠!

하지만 6월 24일부로 다시 개방하게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다중이용시설 (동물원, 자전거대여소, 수목원 등등)을 제외한 산책로나 광장, 밀집하지 않는 공간 등을 우선적으로 개방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매점들도 정상적으로 영업중입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인적이 드물기는 합니다.

 

 

정문 쪽 매점은 그래도 사람들이 꽤 보이네요!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던가요?

 

 

황정음, 윤현민, 서지훈 씨가 등장하는 '그놈이 그놈이다' 촬영 중이기도 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촬영 장면을 보게 되었는데 멀리서 보았지만 연예인은 아우라가 남다르긴 합니다.

 

 

 

아쉽게도 위에 언급한 대로 다중이용시설은 아직도 개방하지 못했는데요, 참 사람들이 많이 이용했던 자전거 대여소도 폐쇄되어 있었습니다.

 

자전거 나들이나 데이트 생각 중이셨다면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월 16일에 촬영한 정보입니다.

 

 

마찬가지로 동물원도 폐쇄되어있으며, 수목원 등 다중이용시설은 아직 전부 폐쇄되어있습니다.

이번 주말에 나들이 계획 중이시라면 꼭 참고하시어 좋은 주말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중이용시설뿐 아니라 조그마한 운동기구부터 의자 및 테이블들도 사용할 수 없도록 비닐들로 덮어두었습니다.

의지의 한국인들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자에 앉아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었지만 사용하지 말라면 안 하는 게 좋겠죠?

 

 

코로나바이러스가 아직도 현재 진행형임에도 인천대공원은 푸릇하고 싱그럽습니다.

우리 마음이 움츠러들어도 계절은 바뀌고 시간은 흐릅니다.

겨울이 오기 전 다 같이 인천대공원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돌아오길 기대해봅니다.

 

이번 주말 나들이로 인천대공원에서 간단히 돗자리 펴고 간식들 챙겨 드셔 보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