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O's motor/motor's news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위장막차량 포착! 예상도와 거의 동일한 모습

728x90
제네시스 G70 페이스리프트 위장막차량 포착!
예상도와 거의 동일한 모습

 

 

오늘 조금 재미있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에서 끊임없이 신차 및 부분변경 모델을 출시하고 있는데 제네시스 차량도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죠?

 

G90 G80 G70 세단 라인업에 이어서 GV80이라는 SUV까지 출시되어있습니다만, G80이 풀체인지가 되면서 G70 역시 페이스리프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내외관 부분변경을 시도했는데 아주 뜨거운 감자입니다.

제네시스만의 패밀리룩을 가지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한 것 같은데 어떤지 같이 살펴보시죠!

 

 

기존 G70 모델이었습니다.

첫 출시했을 때 저는 아반떼스포츠의 프리미엄버전 같다는 느낌이 먼저 들었습니다.

컴팩트한 차량 사이즈며 헤드라이트의 생김새도 비슷해서 더욱 아반떼 비싼 버전 느낌이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보면 볼수록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새롭게 변경될 G70 페이스리프트 예상도입니다만 거의 이와 흡사하게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에서 찾게된 사진인데 제가 어제 직접 찍은 위장막 차량과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리프트를 감행하면서 내외관 디자인이 조금씩 바뀌었는데 휠은 기존과 동일한 휠이 장착됩니다.

물론 옵션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본 G70 페이스리프트 차량의 휠은 기존 G70과 동일한 휠이었고 브렘보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사이드미러 역시 동일한 모습이며 사이드휀더 가니쉬는 약간의 변화를 준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전면부 헤드라이트가 G80과 동일하게 두줄로 나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만 구글에서 찾아보는 예상도들 중에서도 날카로운 헤드라이트가 있는 반면 제가 가져온 사진처럼 둥그스름한 헤드라이트 예상도도 있었는데요, 제 예상에도 둥그스름한 헤드라이트가 적용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토뷰 글에도 올라왔던 사진처럼요!

 

 

뒷모습 역시 예상도와 마찬가지로 번호판이 하단으로 내려갔고 트렁크에는 제네시스 배지가 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엇보다 기존대비 더 커진 배기구가 눈에 띕니다.

 

가변배기시스템이 추가되어 더욱 자극적인 배기 사운드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추측하는데 그에 걸맞은 사이즈의 배기 팁이 아닌가 생각해보았습니다.

 

 

사선에서 바라본 모습은 영락없는 G70이었습니다.

아무래도 풀체인지가 아닌 페이스리프트 모델인만큼 약간의 아쉬움이 남습니다.

리어라이트도 G80처럼 길게 빼줬으면 하는 바람이었지만 안될 것 같고, 무엇보다 웨건 출시소식이 들려오는데 한국 출시는 미정이라고 합니다.

 

 

i30와 미니쿠퍼를 타며 해치백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웨건도 너무 이뻐보이는데 한국에서는 해치백과 웨건이 도저히 힘을 못쓰니 아쉽지만 이해는 되는 상황입니다.

 

페이스리프트 모델이어서 그런지 파워트레인의 변경소식은 찾기 어려웠습니다.

기존과 동일한 엔진이 소폭 개선되어 장착될 것으로 추측되고 디젤엔진도 그대로 사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사진 못하지만 언제나 신차소식은 흥미롭고 즐겁네요!
다음에 더 재미있는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